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삼성전자 에어컨 서비스센터 이용하기

이제 완연한 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제 얼마 안 있으면 여름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. 그런데 올 해 같은 경우 예년보다 더울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냉방장치에 대한 준비를 미리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. 




이 시간에는 삼성전자 에어컨 서비스센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무더위가 시작되게 되면 냉방기구를 가동하기 시작하는데 사전에 미리 가동해 보고 문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 실지로 더울때는 AS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꽤 기다려야 하는 상황도 종종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. 



우선 자가 점검을 미리 해보는 것이 좋은데 전원 코드를 꽂아 주신 뒤 리모컨을 확인해 주세요. 그런 뒤 필터 청소를 해 주시면 되는데 필터는 물로 세척해 주세요. 그러나 교체용 숯 필터는 물로 세척하면 안되며, 세척한 필터는 그늘에 말려주시면 됩니다. 




그런데 삼성전자 에어컨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AS를 받아야 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데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면 서비스 예약 메뉴에 출장서비스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

그러면 아래와 같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연결되는데 에어컨을 선택 후 기종을 골라주세요. 


다음으로 구입년월 및 제품 모델명, 고장 증상, 건물 유형, 실외기 위치의 정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. 



그리고 서비스 받을 분의 정보를 입력한 위 예약 가능일 조회를 해 주시면 됩니다. 만약 제품을 2대 이상 예약할 경우 전화(1588-3366)를 이용하면 되며 기본 출장비는 18,000원이라 보면 됩니다. 단,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휴일(토/일/공휴일) 같은 경우 22,000원이 발생된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. 



이것으로 삼성전자 에어컨 서비스센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았는데 보증기간 경과 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닌 것 또는 고객 부주의로 인해 고장이 난 것은 요금이 부과된다는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