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영어 성경 무료듣기 알아봐요

사람은 누구나 음식을 섭취해야만 살아갈 수 있는데요. 하나님을 믿는 분들은 영적인 양식을 위해 성경말씀을 읽어야 한다고 합니다. 예전에는 성경책을 통해서 말씀을 보는것이 일반적이였으나 이제는 온라인을 통해 어디서든 자유롭게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


이 시간에는 영어 성경 무료듣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려고 하는데요. 학습을 위해 이를 이용하는 사람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. 물론 이를 제공하는 곳도 다양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. 기독교복음방송에서는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 



그리고 설교방송 및 뉴스, 목회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, 성경사전과 찬송가, 성경타자 등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. 그러면 영어 성경 무료듣기를 해 보기 위해 인터넷 웹 사이트를 통해 굿 티비를 조회 후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겠습니다. 




사이트 상단에 보면 온라인성경찬송이라는 메뉴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를 선택하여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그러면 아래와 같이 한글성경 및 외국어성경으로 구분되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영어 및 일어, 히브리어, 헬라어, 중국어로 나눠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본문선택을 통해 원하는 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 



그럼 영어 성경 듣기를 해 보기 위해 NIV에 체크를 한 뒤 구약에 있는 잠언을 선택하여 읽기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. 



그런뒤 본문 우측에 있는 듣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 



연속듣기를 누르면 잠언 전체를 순서대로 들을 수 있으며 반복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. 



이것으로 영어 성경 무료듣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았는데요.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분은 어플을 설치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